본문 바로가기
방송,뉴스

그것이 알고 싶다 땅콩회항 대한항공편-박창진 사무장 찌라시 등장,여승무원에 교수직 제의?

by Blue세상 2015. 1. 12.

내가 토요일날에 그것이 알고 싶다-대한항공편을 바써.

현대백화점에서 주차아르바이트생을 갖따가 무릎 꿇리구 폭행헌 

진상모녀랑 땅콩회항 얘기가 나오드라구.

백화점 샹또라이 모녀에 대해가꼬는 기냥 넘어가기루 해써.

오늘은 대한항공 조현아가 저질렀든 땅콩회항이랑 박창진 사무장에 찌라시,

해당 여승무원에 뒤통수 후려치기에 관해가꼬 말해볼꺼시다.


그동안에 땅콩회항에 관해가꼬 뉴스에 만이 나와짠애.

그르다가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속속들이 다루는거를 보니까는 

스토리가 아주 개막장이드라.


땅콩회항 사건이 터지구서는 말여.

관련 뉴스댓글마다 박창진 사무장에 관헌 찌라시 내용이 달리드라구.

박창진 사무장이 여승무원들이랑 엔조이를 해따,

평소에 근무태도가 불성실해따,주위평판이 안조아따...

머 이딴 내용으루 댓글을 달드라구.

고때부텀 내가 이상허게 생각을 해써.

뉴스가 터지구선 그 짧은 시간에 말여.

요런 내용에 찌라시가 오뜨게 맹글어졌게써?

찌라시 맹그는넘들이 대한항공 승무원들을 갖따가 

일일이 만나가꼬 인터뷰를 했게써?

오뜬넘이 의도적으루다가 소설을 써제낀거시지.

딱보묘는 견적이 나오잔애.


기사 한개 보여주까?

쎄게 클릭혀.


'땅콩회항' 박창진 사무장 찌라시 "女승무원과 엔조이, 평판 안좋다..루머 '황당'"



대한항공




알구보니까는 말여.

멀쩡헌 박창진 사무장을 갖따가 음해를 해뻐린거시다.

누가 그랬게써?

뻔헌거 아니여?

아주 비열헌 넘들이지머.


전현직 승무원들이 말여.

박창진 사무장에 대해가꼬 아주 칭찬을 자자허게 허드라.

책임감 있구 매너 있구 능력인는 싸람이라구 말여.

요런 싸람을 갖따가 사회서 아주 매장을 시킬라구 작정들을 헌거여?

18년 동안 대한항공을 위해가꼬 욜씸히 일을 해뜬 싸람을 갖따가 

한순간에 매장을 시켜뻐리는거여 지끔?

인간적으루 너무허는거 아니여?


이거를 보구서는 말여.

수만은 네티즌들이 아시아나보구선 

박창진 사무장을 갖따가 스카웃허라구 허대?

야.

아시아나는 별다를줄 알어?

궁민들이 이러케 순진허니까는 허구헌날 

이리 휘둘리구 저리 휘둘리는 거시다.

먼말인지 이해가대?


아무튼지간에 내가 더 황당해뜬거시 먼지 알어?


조현아헌테 욜나게 쥐어터져가꾸서는 질질짜든 여승무원이래는 넘이 말여.

검찰 조사에서 지는 폭행 당헌적이 읍따구 진술을 해뻐린다.

검찰 조사가 끈나구서는 대한항공 관계자들이 타구 이뜬 

승용차에 타구서는 퇴근허드라?

이거시 먼 스토리여?

누가바두 견적이 나오지 안애?


내가 더 놀래뜬거는 말여.

여승무원이 검찰 조사를 받을라구 엘리베이터를 타잔애.

고때 씨~익 허구선 헤벌쭉 웃어뻐린다.

사진 보여주까?


대한항공




섬뜩허지 안애?

알구보니까는 이넘이 말여.

대한항공이랑 관련이 인는 대학에 교수직을 제의받었다구 허드라.

박창진 사무장이 지땜에 조현아 앞에서 무릎꿇구 사회서 매장 당허게 생견는데 말여.

지는 아주 팔자폈다구 허믄서 싱글벙글 웃구 댕기는거여.


대한항공




지끔 우리사회가 말여.

제정신들이 아니여.

허구헌날 대형사고가 나뻐리구.

말두 안대는 살인사건두 만이 일어나구 이써.

이런 세상에서 돈 없구 빽 없는 서민들은 말여.

정의를 지키구 인격을 존중받구 살기가 어려운 뱁이다.

암만 그래두 엘리베이터 앞에서 소름돋는 미소를 날려뻐리든 

대한항공 여승무원처름 살묘는 안대는거여.

조현아랑 대한항공 고위급넘이 사건을 갖따가 

조작허구 은폐헐라구 했든거는 더 큰 잘못이여.

그라구 거기에 넘어가가꾸 박창진 사무장을 갖따가 

나몰라라허는 그넘에 승무원두 똑가튼넘이지머.


내가 내 블로그에서 이런 소리를 헌다구해가꾸 먼가 달라질거는 읍써.

그치마는 내가튼 싸람이 한마디라두 외쳐야지마니 

그거시 모여가꾸 함성소리가 대는거시구.

그래야지마니 힘업는 싸람들을 괴롭히는 넘들이 듣는척이라두 허지 안케써?

그려 안그려?


내가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보믄서 성질이 만이 뻗쳐써.

그래가꼬 한마디 해바써.

이상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