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잔소리

증토방과 약팔이의 추억-톰캣과 구름 1탄

by Blue세상 2013. 9. 28.


예전에 말여.

증토방에 톰캣이래는 약팔이가 이써써.

허구헌날 폭낙만 주장허잔어.

막 미국얘기허믄서 우리 경제뿐만이 아니구 한국경제까정 끈나간다.

막 이러믄서 주구장창 하방분위기루 개미들을 몰구가는거여.

인끼두 만어써.

댓끌 달린거바바 장난아니잔어.





가꼼씩 읽어보묘는 말두 안대는 억지내용두 만어찌마는 내는 조케 생각해써.

와이?

오뜬 방향이든지간에 자료첨부해가꼬 글을 쓰묘는 

읽어보는 싸람들이 생각은 해볼꺼 아니여.

그거 자체가 긍정적이라구 생각헌거여 내가.

근데 오느날부텀은 말여.

너무 말두안대는거슬 주장허는거여.

그라구 계산허는거뚜 확인해보니까는 계산이 안맞는거여.

그래가꾸 내가 몇번 공개적으루 지적을 해써.

그래뜨니 이넘이 반박을 몇차례허다가 안대게따구 생각핸는지 

지발루 증토방을 떠나겠다구 선언을 허는거여.


그라구 며칠이따가 구름이래는넘이 나타나가꾸 말여.

첨부텀 내를 갖따가 공격을 해뻐린다?






내랑 허구헌날 쌈박질을 해찌머.

맨날 내헌테 깨지다가 안대겐는지 갑짜기 자기 계좌를 공개헌대는거여.





근데 내가 검색을 해보니까는 따른 사이트에서 

오뜬 약팔이가 조작을 해가꾸 올린 계좌여.

이거시 들통나가꾸 구름이는 개망신 당해찌머.


구름이가 인제 안대겐는지 시황얘기만헌다?

지가 맹근 도표라구 허믄서 욜나게 설명허는거여.

그라믄서 대세는 하락헌대잔어.





근데 이거뚜 내가 검색을 해보니까는 말여.

옌날에 미국서 오뜬 싸람이 맹글어서 올린거여.

지끔은 써묵지두 안어.





내가 이거뚜 증토방에 화악꾸 공개를 해뻐려찌머.

구름이는 또 개망신을 당헌거시구.


근데 문제는 이거시 아니여.

결국에는 구름이에 정체가 딱 들통이 나뻐린거여.


그림올리구 글씨를 마구 썼뜨니만 손꾸락 아푸다.

촘이따가 마저 얘기허자.